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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프라이트 개발 가이드

이동모션 가이드

<정면,후면,측면>은 정면스프라이트 기준규격입니다.
<대각선정면,대각선후면>은 정면스프라이트 기준규격이나, 가장 바깥쪽 픽셀의 간격조정 때문에 가로규격이 약간 줄었습니다. (*혹시 픽셀조정 안한 버전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요)
X축은 10픽셀씩 간격조정되었고 Y축은 모션에 따라 0-7-11픽셀씩 띄워져 있습니다.
그림자는 모두 고정되어 있습니다.

❗️대기자세 가이드

대기자세의 경우 A안 호흡이 너무 가쁜거 같아서 A+B안도 만들었습니다. 개발하면서 더 자연스러운 쪽으로 적용해주세요.
정면 스프라이트 그림자 기준으로 사이즈 맞추시면 됩니다. X축 10픽셀씩, Y축 11-10-9-7 픽셀입니다.
1번이 정면스프라이트 1번보다 조금 키가 작을텐데 그게 정상입니다. (인게임상 이상하면 수정 요청해주세요)
A안과 B안의 1번은 동일한 스프라이트입니다. 사실상 B안은 2번,3번 스프라이트만 추가된 것입니다.
B안을 삽입할 시, <1번-2번-3번-3번-3번-2번>처럼 한 루프에 3번이 세번 연속으로 들어가는 이유는 A안 타이밍과 맞추기 위해서입니다.

공격모션 가이드

8방향 1프레임씩 작업했습니다.
정면후면 / 측면좌우 / 대각선정면좌우/ 대각선후면좌우 순으로 파일 나눴습니다.
정면 스프라이트 그림자 기준으로 사이즈 맞추시면 됩니다. 측면 제외하고 전부 X축 10픽셀씩, Y축 11픽셀로 통일했습니다.
공격모션 @SeolMJ
대기자세 A안 : 숨쉬면서 눈한번 깜빡임 <빠른호흡>
1루프 = <A 1번-2번-3번-4번-3번-2번 >
A루프
A영상프리뷰
대기자세 A+B안 : 숨쉬면서 눈한번 깜빡임(A) + 그냥 숨만 쉼(B) <느린호흡>
1루프 = <A 1번-2번-3번-4번-3번-2번 > + <B 1번-2번-3번-3번-3번-2번>
A+B루프
A+B영상프리뷰
이동모션